얼마 전에 평창 여행 다녀왔어요.대관령 양목장, 발왕산기 스카이워크, 육백마무리 등으로 이어지는 코스였습니다.강원도의 험준한 산세와 어우러진 풍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평창의 볼거리 5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대관령양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 말길 482-32 영업시간: 9~17시(동절기) 입장료: 성인 7000원, 소인 5000원
대관령 양목장은 주변 산세와 목장의 조화가 일품인 명소입니다.그야말로 이국적인 감성이 감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대관령 양목장은 주변 산세와 목장의 조화가 일품인 명소입니다.그야말로 이국적인 감성이 감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관광객이라면, 철쭉 군락지나 움막, 거대한 나무를 찾아볼 것도 좋겠죠.하나하나 감성 넘치는 곳이라서, 포토 존에 능한 구입니다.2. 모나스 파크 용평 발 왕산 관광 케이블카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영업 시간:9~18시(월요일 정기 휴일)입장료:어른(왕복 25000원 편도 21000원), 소인(왕복 21000원 편도 17000원)
발완산 케이블카는 드래곤 플라자와 드래곤 캐슬을 연결하는 액티비티입니다.대략 7.5km 가까운 거리를 왕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곤돌라를 타고 오르는 과정에서 골포기산과 황변산 일대의 멋진 경치를 마음껏 구경할 수 있습니다.울긋불긋 물든 단풍이 워낙 예술이라 평창의 볼거리 5곳 중에서도 특히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3. 발왕산기스카이워크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드래곤플라자 2층 영업시간 : 9~18시(월요일 휴무)
발왕산기 스카이워크는 산 정상에 위치한 명소입니다.또한 케이블카의 종점에 해당하는 지점이기도 합니다.평창의 전경을 고고도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발완 산기 스카이 워크라고 하면 하늘의 다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압도적인 경치를 보여주기 때문에 꼭 들러야 하는 평창 여행 코스입니다.특히 칠성산이나 황병산 방향 지평선에서 도는 풍력발전기는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감성을 선사하거든요.
평창에 가볼 만한 곳답게 하늘다리 외에도 포토존이 다채롭게.무지개 의자와 올림픽 계단은 꼭 가보는게 좋아요.또 다른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여유가 있으면 뒤쪽 갑판길을 따라 산책을 해 보는 것도 좋아요.그러면 평화봉에 이르게 됩니다.지난 올림픽 때 성화 봉송을 했던 명소를 직접 볼 수 있을 것입니다. 4. 용평루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탑승료 : 1회권 15000원, 3회권 42000원
대표적인 평창의 볼거리인 용평루즈는 발왕산 케이블카와 함께 용평리조트에 위치한 액티비티입니다.역시 1.5km에 달하는 코스를 내려가 보니 속도감과 스릴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직선과 곡선이 적절히 섞인 슬로프는 다섯 가지 중에서 특히 다양한 즐거움을 주었습니다.게다가 코스 옆에는 단풍나무와 억새들이 존재감을 뽐내고 있어 실제로 들판을 달리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게다가 용평루지가 속해 있는 테마파크에는 다른 놀이기구도 있습니다.마운틴 코스터, 아쿠아 볼, 크레이지 롤러, 산악 자전거 등입니다.종류가 워낙 많으니까 하루를 정해서 휙 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단, 강원도 용평리조트는 겨울에 스키장을 운영합니다.그래서 현재는 용평루지 시즌이 끝난 상태입니다.만약 액티비티에 관심이 있다면 내년 봄에 평창 여행을 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 육백 마무리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4평창에 가볼만한 곳은 꽤 많은 편이에요.하지만 야경을 볼 만한 관광지는 의외로 많지 않은데요.그런 면에서 볼 때 육백마지기는 적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청옥산 정상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고도에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육백마지기는 차박 성지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그 영향으로 주차장을 비롯해 정상 부근의 공터에는 차가 가득 주차되어 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광해가 심해진 탓에 도심에서는 별을 볼 기회가 많지 않은데요.이곳은 하늘 가득 별들이 가득 수놓아 있어서 야경이 정말 일품이었어요.물론 맑고 구름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조건은 붙겠지만요.다만 육백 마감은 접근성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겹겹이 산 정상에 위치한 데다 가는 길까지 포장도로와 비포장도로가 섞여 있어 운전하기 귀찮기 때문입니다.그래도 고진감래라는 말처럼 보상이 매우 달콤한 곳이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휴가를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다만 육백 마감은 접근성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겹겹이 산 정상에 위치한 데다 가는 길까지 포장도로와 비포장도로가 섞여 있어 운전하기 귀찮기 때문입니다.그래도 고진감래라는 말처럼 보상이 매우 달콤한 곳이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휴가를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다만 육백 마감은 접근성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겹겹이 산 정상에 위치한 데다 가는 길까지 포장도로와 비포장도로가 섞여 있어 운전하기 귀찮기 때문입니다.그래도 고진감래라는 말처럼 보상이 매우 달콤한 곳이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휴가를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평창의 볼거리 5곳에서는 대체로 풍경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대관령 양목장, 발왕산 케이블카, 육백 마감이 특히 그랬던 것 같습니다.적절하게 평창 여행 코스를 짜서 계속 둘러보면 좋을 것 같아요.평창 발왕산 케이블카 스카이워크 예약가격 발왕산 케이블카 예약하고 타고 왔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조금 비싸서 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blog.naver.com평창 발왕산 케이블카 스카이워크 예약가격 발왕산 케이블카 예약하고 타고 왔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조금 비싸서 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blog.naver.com대관령양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말길 483-32 대관령양목장 예약모나파크 용평리조트 발완산 관광 케이블카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예약발왕산기스카이워크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드래곤플라자 2층 예약용평루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예약육백마감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4육백마감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4육백마감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4https://www.youtube.com/shorts/6XOR-1HjK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