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신생을 살다보니 의지가 불타는 김오브제 요즘 블로그도 너무 열심이에요 그래서 어느 날은 하루종일 글만 쓰고 앉아있는 것 같았어요.. 이건 너무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누군가 말했어요?고등학생 때 스톱워치로 자기가 하루에 얼마나 공부하는지 정말 공부할 시간을 쟀대요.하지만 실제로 다른 일을 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제외하면 내가 생각했던 시간보다 실제 공부 시간은 매우 짧았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스톱워치로 공부시간을 측정해보니 이게 자극이 돼서 공부를 더 열심히 하게 됐다~ 라는 이야기네요.이건 정말 일리가 있어!저도 써보려고 다이소로 달려갔어요.
스톱워치… 생각보다 많지 않네
왜 우리 동네 다이소에는 스톱워치 디자인이 2개뿐인가요?
추억이 떠오르네.체육시간에 쓴 거 아니야
음, 다이소 스톱워치 중 그래도 이게 예쁘니까 이걸로 사볼게요.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김오브제 컬러는 핑크민트 화이트 3가지가 있었습니다.그럼 무족권은 화이트야.
건전지 타입으로 AAA건전지가 하나 들어가네요.
다이소 스톱워치에 많은 기능을 원하지 않고 스톱워치만 가능하면 어차피 기능이 많아도 스톱워치 기능으로만 쓰겠죠?
열어보니 설명서가 하나 같이 들어있어요.
움직이는 척하는 스티커는 떼어냅니다.
카알콕스설명서를 찍은 이유는 설명서를 버리기 때문에 저장해서 무서워요 ㅎㅎ뒷면의 검은 판은 자석입니다.자성이 있는 곳에 붙여놓으면 편하겠죠?근데 자석으로만 고정되는 게 아니라이렇게 집게로도 고정이 됩니다.귀엽게 은색 핀이 있어 스탠드 역할을 하여 벌린채 고정하실 수도 있어요핀으로 고정하면 책상에 세워놓을 수 있어요.집에 있던 AAA 건전지 하나 넣어드릴게요.집게 밑에 건전지 넣을 공간이 있어요.다이소 스톱워치 화면 상단 오른쪽 끝에 타이머라고 써 있으면 스톱워치 기능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시계모드로 바꾸고 싶으면 오른쪽 하단에 모드라고 써있는 검은색 버튼을 누르세요.이 화면이 시계 모드입니다.다이소 스톱워치 생각보다 버튼 누르는 소리가 커서 동영상을 찍어봤어요.아니, 작은 목소리가 왜 이렇게 큰지 버튼을 누르면서도 깜짝 놀라김오브제가 블로그를 쓰는 환경입니다.블로그는 핸드폰으로 쓰니까 침대에 침대 테이블을 올려놓고 그 위에 블루투스 키보드, 오른쪽 끝 책상에 집게로 다이소 스톱워치를 고정해놨어요.이제 진심으로 블로그를 쓰는 시간을 측정해 보려고 합니다.중간에 다른 거 하지 말고 집중해서 시간 아껴볼게요!다이소 스톱워치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아요.그냥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조금 클 뿐 디자인이나 색감도 이 정도면 예쁘고 다른 것들과도 잘 어울려요.급하게 구입한 것 치고는 만족스러워요!이제 제대로 살아보자.또 다른 다이소 스톱워치가 궁금하다면??다이소스톱워치 공부타이머 귀여운놈이 필요해서 저번에 카센을 살아보려고 허둥지둥 다이소에서 스톱워치를 사서 블로그 쓸때 쓴다고 했는데… blog.naver.com다이소스톱워치 공부타이머 귀여운놈이 필요해서 저번에 카센을 살아보려고 허둥지둥 다이소에서 스톱워치를 사서 블로그 쓸때 쓴다고 했는데… blog.naver.com다이소스톱워치 공부타이머 귀여운놈이 필요해서 저번에 카센을 살아보려고 허둥지둥 다이소에서 스톱워치를 사서 블로그 쓸때 쓴다고 했는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