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판금도색 덴트 복원 찌그러짐 수리 비용

차량 판금 도색 덴트 복원 찌그러짐 수리비용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해뒀는데 접속사고가 나서 차량 수리처를 찾던 중 모토엑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렉서스 서비스센터에서는 도어 복원 작업은 할 수 없고 수리를 해야 한다는 얘기를 듣고 그대로 나왔다고 합니다. 차 덴트를 하지 않고 문을 교체했더니 사고 차량으로 인지돼 감가상각됐고 그대로 돌아와 판금 도색을 잘하는 곳을 찾아 모토엑스까지 방문하셨습니다.

차량 판금 도색 덴트 복원 찌그러짐 수리비용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해뒀는데 접속사고가 나서 차량 수리처를 찾던 중 모토엑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렉서스 서비스센터에서는 도어 복원 작업은 할 수 없고 수리를 해야 한다는 얘기를 듣고 그대로 나왔다고 합니다. 차 덴트를 하지 않고 문을 교체했더니 사고 차량으로 인지돼 감가상각됐고 그대로 돌아와 판금 도색을 잘하는 곳을 찾아 모토엑스까지 방문하셨습니다.

– 자동차 복원이 필요한 이유 자동차 접촉사고 발생으로 차체 뒤틀림이나 흠집 수리 부위를 교체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때 볼트를 푼 흔적이 남아 차의 가치가 떨어집니다. 이때 생기는 손해는 ‘감가손’, ‘감가손’, ‘시세하락손해’, ‘급락손해’ 등으로 명칭이 바뀐다고 합니다. 보험처리 대물보상시 이러한 격락손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접촉사고 발생 후 상대방 보험사에 반드시 요청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렌탈 비용만 지불하고 보험사에서 급락 손해 비용을 먼저 지불하지 않습니다. 보상을 좀 더 폭넓게 받는 방법입니다. 교체하지 않고 찌그러짐 복원 처리를 하고 수리를 하면 차량 교체 이력은 남지 않고 감가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모토엑스

– 자동차 복원이 필요한 이유 자동차 접촉사고 발생으로 차체 뒤틀림이나 흠집 수리 부위를 교체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때 볼트를 푼 흔적이 남아 차의 가치가 떨어집니다. 이때 생기는 손해는 ‘감가손’, ‘감가손’, ‘시세하락손해’, ‘급락손해’ 등으로 명칭이 바뀐다고 합니다. 보험처리 대물보상시 이러한 격락손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접촉사고 발생 후 상대방 보험사에 반드시 요청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렌탈 비용만 지불하고 보험사에서 급락 손해 비용을 먼저 지불하지 않습니다. 보상을 좀 더 폭넓게 받는 방법입니다. 교체하지 않고 찌그러짐 복원 처리를 하고 수리를 하면 차량 교체 이력은 남지 않고 감가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모토엑스

이번 자동차도 이러한 고민 때문에 다양한 방법을 찾아다녔고 판금도색 및 덴트를 하여 자동차를 복원하는 방법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차 사고가 나면 수리가 돼서 나오는 차가 교체가 됐는지 복원이 됐는지 소비자들은 잘 모르는데요. 이런 부분은 먼저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찌그러짐 복원이 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교체해야 하는 부분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가급적 교환보다는 덴트 복원을 권장합니다.쭈그리고 앉는 부분이 문 아랫부분에 있고 사이드 스텝과 함께 연결되는 경계선으로 되어 있어 사이드 부품은 분리하고 복원해 줍니다.자동차 판매금 vs 교체비용 이번 고객님도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수리비 견적을 받았는데요. 190만원 받았대요. 부품 가격이 50% 정도를 차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자동차 수리 비용 부담이 더 높아집니다. 이러한 부분을 교체하지 않고 자동차 판금 및 덴트 복원을 통해 왜곡된 부분을 수리할 경우 절반도 안 되는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복원도 잘하는 곳에 가서 하셔야죠.우선 복원 진행 전에 자동차 손상 범위를 파악하셔야 합니다. 충격이 전달된 부위와 2차 충격으로 추가 손상이 진행된 부위를 먼저 파악하고 최초 찌그러진 부위를 덴트 복원 진행합니다. 수입차 수리 전문업체에서 사용하는 전용 스팟과 로드 장비를 사용해 조금씩 철판을 늘리고 줄이고 복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때 늘어난 철판을 줄이고 찌그러진 부위를 줄이는 반복 작업이 이루어집니다.2차 충격으로 차체 프레임이 밀려난 부위는 챔버를 이용하여 교정 작업을 진행해 준다고 합니다. 문이 눌리는 현상도 동시에 교정해 줍니다.찌그러진 부위의 판금 작업이 완료되고 나머지 덴트까지 끝나면 표면 평탄화를 해줍니다. 이때 보강 작업을 하기 위해 탄성이 높은 아연 퍼티를 사용하여 평탄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추가 열처리를 하면 더 단단한 표면이 만들어집니다. 탄성이 높은 고급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깨짐이나 깨짐 등의 현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자동차 베이스코트의 부착성을 높이기 위해 너무 도포합니다. 이때 열처리 부스의 온도와 습도를 맞추어 진행합니다. 초벌 또한 2액형 우레탄 서페이서를 사용하여 추가 보강 작업을 수행하고 보다 부드러운 표면을 만들기 위해 습식 샌딩을 수행합니다.베이스 코트는 자동차 회사의 렉서스 컬러 코드에 맞게 도색 페인트를 도포해 준다고 합니다. 찌그러짐 덴트복 위안1개소를 기본으로 하여 매뉴얼에 맞추어 3가지 도포가 이루어집니다. 초벌구이는 색감을 맞추기 위해 판금 부분에 먼저 도포합니다.베이스 코트는 자동차 회사의 렉서스 컬러 코드에 맞게 도색 페인트를 도포해 준다고 합니다. 찌그러짐 덴트복 위안1개소를 기본으로 하여 매뉴얼에 맞추어 3가지 도포가 이루어집니다. 초벌구이는 색감을 맞추기 위해 판금 부분에 먼저 도포합니다.베이스코트 건조가 완료되면 클리어코트를 도포합니다. 수입차 전용 HS도료를 사용해 매뉴얼 3회를 기본 도포하게 됩니다. 두 번은 젖은 물에 발라 두툼한 표면을 만들어 줍니다. 그 후 열처리를 고치지 않고 클리어 코트가 정착되어 평활이 진행될 시간을 준다고 합니다. 이때 도장면에 포함된 휘발성 물질이 빠져나가 더 선명하고 맑은 표면이 양생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섬세한 덴트 복원을 위해 고객의 추천을 받아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있습니다.모토엑스에서 사용되는 직화순환 방식의 열처리 부스는 서서히 온도가 상승하는 방식으로 자동차 판금수리 한 곳 안쪽에서 경화가 진행되어 보다 단단한 표면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후열에 의한 경화도 다시 진행시켜 자연건조 상태에서 하루 정도 건조시킵니다. 그 후 전체 광택 및 유리막 코팅으로 한 번 더 보강하여 새것과 같은 표면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모토엑스에서 사용되는 직화순환 방식의 열처리 부스는 서서히 온도가 상승하는 방식으로 자동차 판금수리 한 곳 안쪽에서 경화가 진행되어 보다 단단한 표면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후열에 의한 경화도 다시 진행시켜 자연건조 상태에서 하루 정도 건조시킵니다. 그 후 전체 광택 및 유리막 코팅으로 한 번 더 보강하여 새것과 같은 표면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차량 덴트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으로 교환하지 말고 수리를 받아보세요.교환은 부품 비용 때문에 수리비가 더 비싸집니다.특히 수입차 부품의 가격은 국산차에 비해 3~5배 정도 비쌉니다.차량 운행에 문제가 없다면 교체보다는 복원을 권장합니다.이번 렉서스 CT200h 덴트 수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방문해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언제나 변하지 않는 모토엑스가 되겠습니다.모토엑스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성산로 308 조양빌딩#자동차판금 #자동차덴트 #판금도색 #자동차복원 #자동차접힘 #자동차접힘복원 #자동차수리 #자동차덴트비용 #덴트비용 #판금도색비용 #자동차도색비용 #도어코크 #자동차도어코크 #자동차판금도색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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