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년 전에는 한국인이 국제결혼 대상으로 필리핀 여성과 활발하게 진행된 적이 있습니다. 한국의 국제결혼은 대부분 동남아시아 지역의 여성 혹은 중국의 조선족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조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필리핀을 상대로 한 국제결혼은 어렵습니다. 해당 국가에서 기업들의 활동을 전면 중단시켰기 때문입니다. 아마 국제결혼이라는 미명하에 여성들을 나쁜 곳에서 일하게 하거나 이용하는 외국인들이 많기 때문에 여성보호 차원에서 금지시켰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어떤 방법으로 결혼이 이루어지는 걸까요?
필리핀 여성들은 국제결혼에 적극적인 면이 있어요. 이것은 서민들이 대부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외국인과 혼인하는 것을 좋아하게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한국처럼 부유한 나라 남자를 만나길 바라는 거죠. 그래서 필리핀 국제결혼은 경제적인 조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그리고 빈곤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선택한다고 봐야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타레나 역시 20대 초반의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대학을 나온 지성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필리핀 국제결혼을 하자고 나선 겁니다. 과거에는 업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던 것이 이제는 채팅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영어를 할 줄 아는 남자들은 이런 채팅 사이트를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만나고 배필을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국제 결혼을 전제로 채팅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필리핀의 여성 중에서도 영어를 잘하는 여성이 이런 것을 이용하고 외국인과의 결혼을 준비하는 사례가 늘고 있죠.한국에서 기업이 많이 활동하던 필리핀이 지금은 현지 정부의 금지령에 의해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그래서 몰래 만남을 주선했고 가정을 꾸리는 도움을 주는 곳은 있는 것 아닐까 합니다.한국에서는 적법하고 현지의 나라의 법에는 불법이란 점이 문제가 될 것이다.
아담한 사이즈와 아름다운 이미지를 갖고 양념 나는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여자죠.필리핀의 여성이 다래 나무처럼 순수한 여자들이 많이 있습니다.그러나 성 문화가 한국과 다르기 때문에 남자가 이해할 수 없는 부분도 많다는 것을 알아 둘 필요가 있습니다.그만큼 필리핀 서민 속에서 미혼모가 많다는 것입니다.미혼모가 되도 인생을 비관하거나 절망하지 않고 당연시하는 문화가 필리핀이거든요.이런 것을 서민 여성들의 가정도 그렇습니다.부모는 아이가 아이를 갖는 것이 있고 이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인데, 어떤 의미하답니다.
다래 나무는 그런 미혼모가 아니라 아름다운 지성적인 여성이에요.이미지가 밝고 아름다움을 더하고 주는 것 같군요.이렇게 좋은 여자도 많이 나옵니다만, 많은 서민층의 여성 중에는 미혼모가 많다는 점도 알아 둘 필요가 있을까요.지금은 불법이 되고 업체의 활동, 그래서 채팅 사이트를 통해서 만남을 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입니다만, 지금도 필리핀 여성과의 국제 결혼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봐야죠.
최근 한국은 결혼하지 않는 젊은이들이 많아지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인구수 위험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과 국제결혼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동남아 지역 여성들이 순수한 면이 있고 겸손하고 좋은 아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국제결혼을 하려면 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할 필요가 있어요. 아름다운 살나시오 같은 여성들이 지금도 필리핀 국제결혼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아마 지금도 필리핀 현지에서 몰래 국제 결혼을 거들어 주는 회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현지에서는 불법이지만 국내에서는 정당기 때문이죠.그러나 이런 일에서 최근 필리핀 여성은 채팅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급격한 인구 감소로 미래 한국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봐야 합니다.이런 때 국제 결혼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영어를 잘하는 남자라면 여러 채팅 사이트를 이용하고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은 아닐까 생각합니다.https://www.zendate.com/en/people/#37736195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