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양말 : 로퍼에 벗을 수 없음 남성 여성 리투 아이스 인조양말
# Question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 편안하고 로퍼에게 신어도 벗지 않는 양말은 없을까?
옷 입을 때 양말을 중요하게 생각해. 코디의 포인트가 되어 스타일을 살려주거나 은은하게 붙어있어 구슬에 티셔츠를 떨어뜨려줌. 그리고 존재감을 숨김으로써 분위기 있는 모습을 연출해 줄 수도 있다.
다만 여름에는 발에 땀이 너무 많이 난다. 그래서 맨발에 슬리퍼나 샌들을 애용하지만 운동화나 신발을 신어야 하는 상황도 많이 생긴다. 이럴 땐 항상 ‘시원한 양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페이크 삭스가 계속 벗겨지는 것도 매우 불편하다. 발뒤꿈치 실리콘으로 기대감을 갖게 하지만 막상 신어보니 실망스러운 제품이 많았다. 그래서 조금 걷다 보면 벗겨져. 피부에 상처가 생기고 스케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원함과 벗겨짐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양말을 소개한다. 바로 리투 얼음양말이다. 이름 그대로 얼음 같은 차가운 착용감에 벗겨지지 않는 프리미엄 페이크삭스를 콘셉트로 만들어진 제품이다.올 여름 신상품
상당히 만족스럽다. 부드러운 원단이 발을 따뜻하게 감싸지만 찌는 현상을 개선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진짜 안 뜯겼어. 하루 종일 로퍼를 신고 편안하게 걸으며 일상에 집중할 수 있었다.
구설하고 보다 자세한 솔직한 소감을 공유한다. 발바닥 땀 문제로 여름이면 항상 고생하거나 벗을 수 있는 양말 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다면? 지금부터 집중해서 보자.[목차] #Chapter 1: 시원하다 # Chapter 2: 벗을 수 없다 # Chapter3: 부드럽고 편안한 ____# Final Chapter: 마무리
# Chapter1 시원하다
# Chapter1 시원하다
# Chapter1 시원하다
바닥면이 매쉬하고 쿠션으로 되어 있다. 그래서 나름의 부드러움과 통기성을 체감할 수 있었다. 비교적 다리가 답답하지 않았고 활동적으로 너무 많이 움직여서 땀이 고여도? 신발을 잠시 벗고 말리자 금방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확인했다.
바닥면 전체가 매쉬되던 양말을 신어봤지만 땀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해 불편했다. 반면 리투 아이스삭스는 쿠션감이 있는 수건 소재와 절반씩 설계됐다. 따라서 땀 흡수력과 발산력이 뛰어나다는 체감이 생겼다.
매쉬형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것은 좋지만 대신 내구성에 대한 걱정이 있었다. 보통 이런 경우 세탁을 한두 번 해보면 보풀이 생긴다. 그리고 잘 신고 있으면 모양이 금방 망가져.리투 아이스삭스의 경우 아직 세탁해도 보풀이나 변형이 확인되지 않았다. 프리미엄 양말인 만큼 내구성도 고집해 만든 모습이다.# Chapter 2 떨어지지 않는다# Chapter 2 떨어지지 않는다# Chapter 2 떨어지지 않는다벗을 수 없는 페이크 삭스임을 강조하고 싶다. 이것이 어쩌면 누군가에게 가장 중요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땀이 차서 기분 나쁜 것도 문제지만 너무 걷지 않고 계속 벗는 양말을 신으면 하루를 망친다.벗겨지지 않는지에 대한 필자의 평가는 100점 만점이다. 별로 실리콘이 꽉 차지 않은 모습인데 의외로 단단히 붙어 있다. 운동화는 물론 실내화를 잘 벗기로 유명한 로퍼에게도 안정감을 느꼈다.덕분에 벗지 못하고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걸음걸이에 집중하고 불필요한 신경과 에너지를 쏟지 않아도 됐다. 무엇보다 벗을 수 없는 페이크삭스를 찾는다면 강력 추천한다.# Chapter 3 부드럽고 편안하다# Chapter 3 부드럽고 편안하다# Chapter 3 부드럽고 편안하다원단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발을 편하게 감싸지만 얇은 것에 비해 쿠션감이 느껴지기도 했다. 신발에 따라서는 편안한 걸음걸이에 도움이 되는 수준이었다.발바닥 부분이 이중 쿠션 조직으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것이 특징이다. 또 발가락 봉제선을 없앤 심리스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착용 시 이물감이 없어서 편하다.남녀 모두 로퍼를 신을 때는 이런 양말이 필요하다. 신발은 발에 잘 맞으므로 이물감 없이 편안한 양말을 골라야 한다. 그래야 착용감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끓일 수 있다.게다가 신발은 신발 안쪽이 단단해. 리투 얼음양말은 여기에 은은한 쿠션감을 더해주는 착용감이다. 착용감을 높여주는 것 같아 그냥 얇게 만들어 시원한 양말이라고 칭하는 제품과는 달랐다. 다소 비싼 만큼 이유를 분명히 보여준다.# Final Chapter 마감# Final Chapter 마감역대급이다 여름에 신어본 양말 중 가장 마음에 들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만 그만큼 비싸긴 해. 통상 생각하는 페이크삭스 1개 가격보다 23배가량 비싸다. 하지만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완성도도 높기 때문이다. 경험적으로는 분명 만족할 것이고 구매는 아래 숏컷을 통해 가능하다. Click↓…곧게가기…[End of Post] #시원한양말 #리투아이스양말 #남자여름양말 #남자덧신 #벗을수없는양말 #여자여름양말 #여자덧신 #여자여름양말 #로퍼양말브랜드 #남자로퍼양말 #벗을수없는덧신역대급이다 여름에 신어본 양말 중 가장 마음에 들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만 그만큼 비싸긴 해. 통상 생각하는 페이크삭스 1개 가격보다 23배가량 비싸다. 하지만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완성도도 높기 때문이다. 경험적으로는 분명 만족할 것이고 구매는 아래 숏컷을 통해 가능하다. Click↓…곧게가기…[End of Post] #시원한양말 #리투아이스양말 #남자여름양말 #남자덧신 #벗을수없는양말 #여자여름양말 #여자덧신 #여자여름양말 #로퍼양말브랜드 #남자로퍼양말 #벗을수없는덧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