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는 성격과 고쳐지지 않는 성격을 바꾸기 위해 3년간 지속될 예정이다.

누군가의 제안으로 무언가를 확인하고 있어 눈에 거슬리는 것을 발견하고 제 성격에 대해서 조금 생각했다.저의 성격은 모르는 사이에 태양과 구름, 비와 눈을 오가는 아주 이상한 성격이다.최근 생각은 나의 선의를 이용/악용하는 사람들을 알면서도 눈감아 준 데 대한 반성이다.반성하면서도 주위의 사람이 들면, 마음을 담고 알아 줄 성격이 안타깝다 느껴질 때가 많다.보상을 원하지 않고 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겠다는 건데.완전하지 않아 정확한 답을 내지 않겠다는 애매한 대답을 할 수밖에 없을 때는 진심으로 미안 없어진다.내 그릇이 능력이 이 정도밖에 없음을 우울하게 된다.사실 지금도 충분히 나란 사람은 자신에 가득 차 즐겁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그 하나의 부족이 보이면 99개를 가지고 있어도 하나를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너무 궁금하다.시간이 갈수록 늦어질 것을 별로 개의치 않는다고 결심하지만 30년 이상을 그렇게 살아온 우리가 쉽게 다르지 않다.”3년만 미치자”라는 말, 악순환을 선순환으로 바꿀 시간이다.블로그에 진심 인 6개월의 변화를 보면 3년이라는 시간은 이보다 더 큰 변화를 준다고 믿고 있다.어떤 일에 미칠 것 같은가?지금처럼 책을 읽거나 쓰거나?돈이 무엇을 하면 좋을까?방향을 잡지 못했고, 답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당분간 열심히 책을 읽는다.요즘 책을 소홀히 했나.반성하고 노력한다.노력하는 휴일의 넋두리.

누군가의 제안으로 무언가를 확인하다가 눈에 거슬리는 것을 발견했고, 내 성격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보았다.내 성격은 나도 모르게 태양과 구름, 비와 눈을 오가는 아주 이상한 성격이야.요즘 생각은 나의 선의를 이용/악용하는 사람들을 알면서도 눈감아준 것에 대한 반성이다.반성하면서도 주변 사람들이 물어보면 정성껏 알아주는 성격이 답답하게 느껴질 때가 많다.보상을 바라지 말고 내 마음을 편하게 하자는 건데.완벽하지 못하고 정확한 답을 내놓지 못하는 애매한 대답을 할 수밖에 없을 때는 진심으로 미안해진다.내 그릇이 능력이 이 정도밖에 없다는 것에 우울해진다.사실 지금도 충분히 나라는 사람은 자신감 넘치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그 하나의 부족함이 보이면 99개를 가지고도 하나를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너무 궁금하다.시간이 지날수록 무뎌지는 것을 별로 신경쓰지 않겠다고 결심하지만 30년 넘게 그렇게 살아온 내가 쉽게 변하지 않는다.3년만 미쳐보라는 말, 악순환을 선순환으로 바꾸는 시간.블로그에 진심이었던 6개월의 변화를 보면 3년이라는 시간은 이보다 더 큰 변화를 준다고 믿는다.어떤 일에 미칠까?지금처럼 책을 읽거나 쓴다?돈이 되는 무엇을 해야 할까? 방향을 정하지 못했고 답을 찾지 못했으니 당분간 열심히 책을 읽자.요즘 책을 너무 소홀히 했어.반성하고 노력하자.노력하는 방학의 푸념

 

error: Content is protected !!